(광고)님, #51 ✨벌써 5월 ✨ 최애와 함께 여름 보낼 준비 잘 하고 계시나요❤🔥?
👋 로로 🤷♀️입니다! 지난번 50번째 뉴스레터 내용이 재미있었나요?
항상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맛있는 K-POP 뉴스를 준비했습니다! 😊
5월의 새로운 이벤트와 아티스트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
이번 뉴스도 즐겁게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오늘의 케타포 뭐가 있을까?
👉 이번 주 뉴스레터 한 줄 요약
📢 아이돌의 롤모델 소개, 아이돌의 아이돌은 누구일까?
ZEROBASEONE GYU VIN > ATEEZ
이 기회를 통해 GYU VIN은 자신이 롤모델로 생각하는 선배 아티스트님들와 함께 방송을 하고, 챌린지도 찍어서 ZEROBASEONE 공식 플랫폼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5월 13일에는 많은 ZEROSE들이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ZEROBASEONE의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가 컴백일입니다.
그리고 5월 31일에는 ATEEZ가 컴백을 앞두고 있습니다.
ZEROBASEONE과 ATEEZ의 컴백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는 Ktown4u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Seventeen HOSHI > SHINee TAEMIN
HOSHI는 데뷔 초 인터뷰에서 중학교 시절 SHINee의 음악을 들으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밝혔습니다. 그 열정으로 춤을 시작하게 되어 지금은 Seventeen의 멤버가 되어 방송도 함께하며 서로 친해졌습니다.
유튜브 채널 ‘KODE 코드’에서 SHINee TAEMIN과 Seventeen HOSHI가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그룹 내) 나의 최애 멤버”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내 아이돌의 성덕 ㅎㅎㅎ 너무 재밌는 관계성 아닌가요?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면서 최애의 무대를 보는 것이 최고죠!
이제 좋아하는 아티스트 앨범 뿐만 아니라 K-FOOD까지 구매 가능!
오늘의 뉴스레터는 어땠나요?
Ktown4u 뉴스레터에 바라는 점이나 아쉬운 점이 있다면
📝여기를 클릭해서 솔직한 의견을 적어주세요.
KforU들의 의견이 모여 더욱 발전하는 뉴스레터가 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Your Weekly Ktown4u Newsletter Adventure Begins!